앵커리지 시 비상 운영 센터

현재 발동 수준: 레벨 1 - 정상적 대응

​​​앵커리지 비상 운영 센터(Anchorage Emergency Operations Center)는 지역 내 모든 시 부서와 기관이 앵커리지 시에 발생한 중대한 재난에 대한 대응을 위해 협력하는 구심점 역할을 합니다.

앵커리지 비상 운영 센터는 비상 대응팀의 모든 구성원이 앵커리지 시에 발생한 중대한 재난에 대한 대응을 위해 협력하는 시설입니다. 앵커리지 시 다운타운 끝자락에 위치한 앵커리지 비상 운영 센터는 지역 정부, 비영리 단체 및 기타 조직에서 출동한 앵커리지 비상 대응 파트너들이 함께 협력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비상 운영 센터는 또한 온라인으로도 운영될 수 있습니다.

앵커리지 비상 대응팀은 다양한 시 정부 부서, 비영리 단체 및 민간단체로부터 출동한 비상 대응 전담 멤버로 구성됩니다. 비상 대응팀은 비상 상황이나 재난이 발생한 기간 동안 하루 24시간 체제로 비상 운영 센터에 배치됩니다.



click here for English >>

비상 운영 센터 발동 수준

레벨 1
정상적 운영: 시 정부 기관은 사건을 기존 리소스, 정책 및 절차에 따라 처리하는 일상적 활동을 정상적으로 운영합니다. 현재 상태는 적절한 기관에 의해 모니터링됩니다.
레벨 2 사건 대응 모니터링: 상황 또는 위협이 공공 정보를 요구하는 필요성이 높아진 상태로 각 기관이 협력을 통한 조치를 취할 가능성이 있는 레벨입니다. EOC는 정규 업무 시간 동안이나 필요할 경우 추가적인 시간 동안 OEM 담당자에 의해 발동될 수 있습니다. 상태는 가동된 정보 공유 네트워크를 통해 모니터링됩니다.
레벨 3
부분적 발동: 상황 또는 위협이 EOC의 부분적 발동을 요구하는 수준까지 높아진 상태로 업무 시간이 정규 업무 시간을 초월하여 연장되고 24시간 모니터링이 요구될 수 있는 레벨입니다. OEM 담당자에 의한 EOC 담당자 배치는 다른 기관을 통해서도 보충될 가능성이 큽니다.
레벨 4
완전한 발동: 상황 또는 위협이 24시간 교대 체제를 요구하는 EOC의 완전한 발동을 요구하는 수준까지 높아진 상태로 훈련된 모든 시 정부 직원이 참여하거나 대기하는 레벨입니다. 이 경우 지역 수준의 비상사태 선포가 고려되거나 발행됩니다. 중대한 지진이나 심각한 재산 피해를 가져온 산불 및 생명에 위협을 주는 위협 등이 레벨 4에 해당하는 발동을 촉발할 수 있습니다.
레벨 5 
복구 운영: 이 레벨에서 활동은 EOC 대응 운영에서 복구 프로그램 실행을 위한 복구 조정 센터 또는 재난 현장 사무국 업무로 전환됩니다. 상당수의 시 정부 기관은 여전히 해당 사건에 관한 업무에 관여할 것이지만, EOC는 정상적 운영으로 돌아갑니다.